복어요리는 미식가들에게도 최고의 인기요리이다.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의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복어 요리는 해산물 중에서 최고의 재료로 통한다. 또한 복어요리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에 좋아 애주가들의 숙취에 최고라고 한다. 그리고 단백질, 비타민 B1, 비타민 B2등이 풍부하여 영양의 보고이다.
싱글벙글복어 김포점은 일등 품질의 재료만을 엄선하고 주인(대표 한선희)이 직접 조리하여 위생적인 관리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정성을 다해 모시고 있다.
35년 전통의 명가 싱글벙글복어의 김포체인점인 이곳에서 파격적인 가격의 복어 요리의 진수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가족들의 휴식 연인들의 추억공간이 될 수 있는 넓은 자연 속에서 낚시, 산책등 일상에서 느끼지 못하는 편안함과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는 싱글벙글복어집 김포점 입구에 들어서면 푸르른 벌판, 드넓은 낚시터, 초록빛 야산 속에 단정하고 아늑한 복어집 정원과 본관이 한눈에 들어와 전원의 아름다움을 더해 준다.
실내에 들어서면 넓은 홀과 사방이 탁 트인 유리로 되어있어 자연속에서 식사하는 더없는 웰빙공간 속 편안함을 느끼게 하여 찾는 이들의 마음 또한 편안하게 해준다.
주인 한선희씨는 복요리는 물론 한식, 일식 등 다양한 요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요리의 전문가이기도 하다.
그리고 복어매운탕과 복지리에 새콤하게 무쳐주는 콩나물은 없던 입맛도 생겨나게 한다. 또한 주인의 넉넉한 인심이 요리 속에 묻어나와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는 푸짐함이 곁들여 있다.
한편 복샤브샤브, 복찜, 복전골, 복불고기, 복비빕밥, 복죽, 복껍질무침회 등 다양한 복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미리 예약하면 자연산 황복 요리도 드실 수 있어 소중한 손님의 접대처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예약문의 031-989-4811)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