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전문기업 ㈜명은커리어와 업무협약 맺어

▲김포대와 (주)명은커리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김포대학교)
▲김포대와 (주)명은커리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김포대학교)

김포대학교 미래인재센터(센터장 정현원)가 지난 18일, 취업 전문기업 ㈜명은커리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김포대학교 학생들에게 직업상담, 구인기업 발굴 및 일자리 매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새롭게 확충된 김포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되었으며 김포대학교 미래인재센터 정현원 센터장과 ㈜명은커리어 이서윤 대표가 참석했다.

정현원 김포대 미래인재센터장은 “고용노동부, 경기도 등의 국가기관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일자리 사업 운영 노하우를 가진 취업 전문기업 ㈜명은커리어와의 협약을 통해, 미래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 대학으로 거듭나겠다”며 “앞으로 김포대학교 학생들에게 개인 맞춤형 취업 지원서비스, 국민취업지원 제도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포대 미래인재센터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창업 정보 제공 및 진로 지도 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의 다양한 심리적, 정서적 문제 해결과 대학 생활 적응 및 진로 설계를 돕기 위해 전문 진로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