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기도당 “총선 승리, 견인차 역할 필요”

       ▲국민의힘 김포을 홍철호 후보
       ▲국민의힘 김포을 홍철호 후보

홍철호(경기 김포을), 송석준(경기 이천), 심재철(경기 안양 동안구을), 김용태(경기 고양정), 김성원(동두천양주연천을), 김명연(경기 안산병) 후보가 국민의힘 경기도당 공동 선거대책위원장을 맡는다. 지난 20일, 국민의힘 경기도당은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현안 회의’를 개최하고 이같이 결정했다.

송석준 경기도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지을 역사적으로도 중요한 선거다. 지난 4년, 우리 국민의힘은 너무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짙은 어둠 뒤 밝은 새벽이 온다는 믿음으로 위대한 대한민국의 승리, 국민의힘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경기도 선대위 여러분들이 경기도 이번 선거 승리의 견인차 구실을 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는 송석준 경기도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하여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고문, 공동본부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경기도 선대위 출범식과 함께 현안 회의가 진행됐다.

경기도당 관계자는 “앞으로 역량 있는 분들을 추가로 영입, 조직을 강화하고 후보자별 맞춤형 선거 활동 지원을 통해 국민만 바라보며 4·10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명단.  

▲공동 선거대책위원장 : 송석준(총괄), 홍철호, 심재철, 김용태, 김성원, 김명연 ▲선거대책 부위원장 : 박성중, 김선교, 서정숙, 유경준, 이용, 임재훈, 전희경, 최춘식, 한무경 ▲공동본부장 : 이창성, 한규택, 이혜련, 이음재, 최환식, 송윤원, 권태진, 김준연, 김희겸, 이종월 ▲동부권 총괄본부장 : 이원모 ▲서부권 총괄본부장 : 최돈익 ▲남부권 총괄본부장 : 방문규 ▲북부권 총괄본부장 : 안기영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