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갑 여론조사 여야 초접전
“국민의힘에 더 큰 격려 부탁”

▲경인일보가 한국사회여론연구소에 의뢰, 실시한 김포갑 국회의원 지지율 그래프.(제공-박 후보 선거캠프)
▲경인일보가 한국사회여론연구소에 의뢰, 실시한 김포갑 국회의원 지지율 그래프.(제공-박 후보 선거캠프)

박진호 김포갑 후보는 지난 14일, 최근 조사된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 김포갑 국회의원 후보 지지도’와 관련해 “김포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며 “‘특별해지는 김포’를 위해 박진호와 국민의힘에 더 큰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지난 12일 <경인일보>가 보도한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 여론조사’와 관련해 “최근 여론조사에서 저 박진호와 국민의힘이 민주당 현역을 상대로 오차범위 내 초접전을 벌인다는 결과를 접했다”며 “이렇게 선전할 수 있던 이유는 모두 시민 여러분과 당원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가 존재했기 때문”이라고 이같이 밝혔다.

실제 해당 여론조사에 따르면, 박진호 후보와 김주영 후보 양자대결 시 1.5% 차이 초접전을 벌이는 것으로 집계됐다. 해당조사는 경인일보가 한국사회여론연구소에 의뢰해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김포갑 거주 성인남녀 502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4.4%P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박 후보는 재차 “우리가 사는 김포엔 서울 지하철 5호선을 비롯해 부족한 인프라를 해결해야 할 정치적 과제가 상당하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진정 지역을 꿰뚫고 있는 집권당 일꾼이 필요하다는 것도 많은 김포 이웃분들은 알고 계신다”고 강조했다.

이에 더해 박 후보는 “제 고향 김포의 한 축인 김포갑 지역은 하루하루가 발전하고 하루하루 새로운 주민들이 늘어나는 곳”이라며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지역의 원외당협위원장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발’이었다. 그간 펼친 활동들로 시민 여러분의 준엄한 선택을 받겠다”고도 했다.

마지막으로 박 후보는 ”뜨거운 열정으로 무장한 저 박진호와 민생을 살리기 위해 배수진을 친 국민의힘 행보에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목련이 피는 4월 봄엔 저 박진호가 반드시 ‘특별해지는 김포’를 시민 여러분께 안기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