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황 선생님
김포여자중학교 
교무부장

66년의 전통과 역사를 이어가는 김포여자중학교에는 학생들에게 지·덕·예를 가르쳐 주시는 사랑과 봉사정신이 투철하신 남궁황 선생님이 계십니다.

김시영 교장선생님의 가르침 아래, 항상 학생들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학생들의 생각을 잘 읽어주는 체육을 가르쳐 주고 계신 선생님이십니다. 

학생들이 생각하는 남궁황 선생님은 모든 학생들을 차별하지 않으시고 모두에게 친절하시며, 항상 재밌고 유익한 체육시간을 만들어주는 선생님라고 합니다. 또 김포여자중학교에서 몇 분 안 되는 남자선생님들 중에 제일 잘생기기도 하셨습니다. 

체육은 많은 아이들에게 어렵고 힘든 과목일수도 있으나 남궁황 선생님은 재미있고 신나는 수업시간으로 만들어주고 계시고, 학생들이 기다리는 수업시간이기도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학교에 등교하는 날이 많이 없어서 선생님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수업하는 시간이 줄어들어 아쉬워하는 아이들을 보며 남궁황 선생님의 인기를 실감합니다. 

또한, 교무부장 선생님으로서의 커다란 의무를 가지고 학교일에도 큰 기여를 하고 계십니다. 김포여자중학교는 전통이 있는 오래된 학교라 건물이나 학교안의 시설들이 조금은 오래되었는데 작년 한해 리모델링을 한 결과 학교가 깨끗하고 새롭게 바뀐 모습을 보며, 김시영 교장선생님, 남궁황 선생님과 많은 선생님들께서 학교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얼른 코로나가 잠식되어 전교생이 함께 학교에 등교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남궁황 선생님~ 앞으로도 자상하고 따뜻한 선생님으로 학생들과 소통이 잘되는 선생님의 모습이 학생들에게 기억될 수 있게 김포여자중학교에서의 소중한 가르침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심지윤
김포여자중학교
운영위원 및 학부모 부회장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