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장에 허진욱 추진위원장 선출

지난 8일 풍무유현지구 도시개발사업조합이 김포농협대회의실에서 조합창립총회를 열고 허진욱 추진위원장을 조합장으로 선출했다. 창립총회 안건으로는 △김포유현지구 도시개발사업 구역지정 및 개발계획수립 및 승인 △조합정관 승인 △도시개발사업 및 조합설립 결의 △조합장 선출 △임원(이사, 감사) 및 대의원 선출 △사업비 예산(안) △조합운영비 예산(안) △추진위원회 업무 추인 △시행업무 대행사선정 및 계약체결 추인 △용역사 선정 및 계약체결 추인 건이 상정되었다.

창립총회를 통해 선출된 허진욱 조합장은 “부족한 저를 추진위원장을 맡겨주시고, 창립총회에서 조합장으로 선출해주신 조합원들께 감사드린다”는 인사말과 함께 “추진위원장으로 허가 진행과정에서 미흡했던 점을 교훈삼아 유현도시개발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고, 조합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영해 조합원의 이익을 극대화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현지구 도시개발사업은 김포시풍무동 520번지 일원 ▲149,438㎡에 무분별한 난개발을 방지하고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주거공간을 조성하고자 △주거용지 93,731㎡ △종교용지 3,119㎡ △도시기반시설용지 52,588㎡로 개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