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봉도서관이 미술 인문학 강좌 ‘미술에게 말을 걸다’를 온라인 화상 강좌 줌(ZOOM) 라이브로 운영한다. 오는 7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매주 금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미술에게 말을 걸다’ 강좌는 미술 칼럼리스트이자 소통하는 그림연구소 대표로 활동 중이며 <나를 행복하게 하는 그림>, <칼 라르손, 오늘도 행복을 그리는 이유>, <미술에게 말을 걸다> 등을 집필한 이소영 작가의 강의로 진행된다.

어렵다고 생각하는 미술을 책과 연계한 인문학 강좌로 미술과 쉽게 친해지는 방법과 명화에서 삶의 가치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좌는 <1강: 미술이다? 미술이 아니다?>, <2강: 나를 행복하게 하는 그림>, <3강: 미술 브랜드를 만나다>, <4강: 미술을 이해하는 눈>으로 총 4회 차로 진행 될 예정이다.

6월 24일부터 온라인 모아폼(중봉도서관 공지사항 홈페이지 링크) 접수로 진행하며 선착순 25명을 모집한다. 모아폼 접수 마감 시 대기자 접수는 전화(5186-4808)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jungbong/index.do)를 참고하거나 중봉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