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정치·행정
[공약] 박채순 민생당 김포시을 국회의원 후보

전국 인구증가율 2위인 우리 김포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도시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넘쳐납니다. 출퇴근 길은 아직도 막힙니다. 학교 교실은 아이들로 붐빕니다. 악취와 미세먼지는 심각합니다. 문화시설에 목 말라 있습니다. 낙후된 읍면 지역은 난개발로 신음하고 있습니다.
김포는 새로워져야 합니다. 더 빠른 출퇴근 길, 쾌적한 교육환경, 고용 확대, 복지 증진 등 자족도시를 만들어 모두가 이주하고 싶은 김포, 떠나고 싶지 않은 김포를 만들어내겠습니다. 새로운 김포는 새로운 인물만이 만들 수 있습니다. 박채순은 합니다. 저 박채순이 해내겠습니다.

인프라 개선에 총력을 다하겠습니다. 자족기능과 교통을 반드시 발전시켜 명품 신도시 만들겠습니다.
■신도시 경쟁력 강화 = 한강로사거리에 김포시청 제2청사를 유치해 행정 불편을 덜겠습니다 / 장기동 라베니체 앞 병원부지에 대학병원을 유치하겠습니다 / 구래동 업무단지를 조기에 완공해 신도시 일자리를 늘리겠습니다 / 운양동에 대형 업무시설과 스포츠몰을 건설하겠습니다.

■통근시간 단축 = GTX-D 공식 추진하겠습니다 / 한강선, 5호선을 조기 도입하겠습니다 / 인천2호선 등 각종 지하철을 신도시로 끌고 오겠습니다 / 김포한강로에 버스전용차로를 도입해 광역버스 속도를 올리겠습니다 / 매년 서울행 광역버스를 신설하겠습니다.

■도로정체 해소 = 일산대교 통행료를 없애겠습니다 / 계양강화고속도로를 조기에 착공시키겠습니다 / 김포한강로를 하성면까지 연장해 제2순환고속도로와 연결하겠습니다 / 신도시 계획도로를 완공하겠습니다 / 영사정IC를 개통하겠습니다.

신도시 과밀학급을 반드시 해결하겠습니다. 읍면동 지역 난개발을 해소해 쾌적한 김포를 되찾아 오겠습니다.
■5개읍면 균형발전 = 석모리에 테크노밸리를 유치하여 판교급의 자족부지를 확보하겠습니다 / 하성면에 스마트팜 시범단지를 유치해 농업의 고부가가치화를 선도하겠습니다 / 거물대리에 글로벌 혁신도시를 유치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하겠습니다 / 농촌학교에 셔틀버스를 지원해 통학 어려움을 해소하겠습니다.

■과밀학급 완전해결 = 운유초 앞 운일고등학교 개교 추진 / 호수초 옆 양산고등학교 개교 추진 / 전원·모담마을 학생들을 위해 고등학교를 신설하겠습니다 / 국공립 어린이집을 확충해 보육 대란을 방지하겠습니다 / 김포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조기 완공 추진.

■김포를 쾌적하게 = 읍면동 지역 난개발을 해소하겠습니다 / 한강변 철책 제거 후 한강공원을 조성해 김포시민의 휴식공간을 확보하겠습니다 / 제4매립지의 관할권을 확보해 공해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 부실 시공된 조경수를 재시공하겠습니다 / 한강, 조강, 염하강 등 수변을 관광 휴양지로 조성하겠습니다.

한강신도시와 함께! 기호 3번 박채순
어려운 조건과 환경속에서도 아르헨티나 한인 이민 역사상 최초로 박사학위를 때낸 사람, 정부와 국회를 설득하여 재외국민참정권 법제화를 성사시킨 사람이 이제는 준비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김포발전을 위해 한강신도시와 함께 하고자 합니다.

[알림] 박채순 민생당 김포시을 국회의원 후보(기호3번)의 공약내용이 김포신문(제1391호) 지면신문에서 누락되었기에 김포신문 인터넷신문에 별도로 게재합니다.

김중휘 기자  gimpo1234@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김중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