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통진읍 소재, 관장 최영)이 지난 8일(수)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최영 관장과 전 직원이 복지관에 내방한 4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감사인사를 전했으며, 김포사랑나눔예술단의 다양한 공연이 마련됐다.

특히, 약 20여명의 공연단으로 구성된 김포사랑나눔예술단(단장 백호)은 난타, 민요, 가요 등의 공연을 선보였다.

1시간의 공연 내내 어르신들은 함께 박수를 치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흥겨운 광경이 펼쳐졌다.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은 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공연장 외에 로비, 식당, 강의실에서도 공연을 생중계하는 시스템을 마련함으로써 복지관에 내방하신 400여 명의 어르신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김포 사랑나눔예술단 공연을 관람하신 김OO 어르신은 “1시간의 공연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행복하고 즐거운 어버이날을 보내게 해준 복지관에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어버이날에 카네이션을 받은 이OO 어르신은, “전 직원들이 나와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주니 기분이 너무 좋다”며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최영 관장은 “오늘은 어르신들이 주인공인 어버이날이다. 어버이 은혜에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만큼은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은 어르신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