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상의 창립 10주년 기념식

김포상공회의소(회장 김상훈)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업및 지역발전을 도모하고 단체들간의 화합과 친목을 위해 오는 20일 오전11시 황제웨딩프라자 부페에서 기념식을 갖는다.


까치봉사회 불우노인에 봉사

대한적십자사 김포시 까치봉사회는 지난 11일 관내 독거노인 및 불우노인 45명을 초청해 황토옥천탕에서 목욕과 강화에서 갈비탕을 대접하고 초지진, 명성포 등의 관람을 실시해 모처럼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봉사했다.
평소 까치봉사회는 검단의 낙원양로원 노인들에게 목욕봉사를 하는 등 외로운 노인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청정 청둥오리 페스티발

청정 강화도 논에서에서 자생하는 풀과 벌래, 해충 등을 먹고 자란 청둥오리 요리 페스티발대회에 참가한 김포대학 호텔조리과 학생들이 정성껏 요리를 만들고 있다.


작은도시 무료기타교실 운영

만물이 무르익어 가는 깊은 가을에 대곶 대명포구에 소재한 라이브카페 작은도시가 무료기타교실을 운영한다.
무료기타교실은 매주 월·수요일(오후2∼3시)이며, 강사에는 김다빗(러시아 베뜨로 자보스크 국립음대 卒)이 하게된다. 주로 올드 포크송을 배우게 되며, 기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981-9843


통진면 기독교聯 연합 성회

통진면 기독교연합회(회장 경창호목사·마송순복음교회 담임)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마송순복음교회서 관내 20여교회 목회자를 비롯 성도들이 참여한 가운데 연합성회를 가졌다.
이번 연합성회는 설동욱목사(서울 예정교회 담임)가 강사로 초청돼 말씀이 증거됐다.


기독교 洞연합회 정기총회
신임회장에 한경상목사 선임

기독교김포1·2·3동연합회는 지난 11일 풍무동소재 김포말씀교회서 2001년도 정기총회를 갖고 새 임원을 선출했다.
신임회장에 한경상목사(운양제일교회)가 선출되었으며 부회장에 정윤길목사(장애인교회), 양요성목사(주사랑교회), 이연창목사(즐거운교회)가 각각 선임됐다.
또한 감사에 한진용목사(한진용교회), 총무 박정수목사(성문제일교회), 부총무 박정호목사(예은교회), 서기 김광철목사(새벽교회), 부서기 안기호목사(낙원교회), 회계 김춘겸목사(금강교회), 부회계 서강석목사(한마음교회)가 각각 선출됐다.


■ 결 혼 ■

황형주씨(前통진면 부면장) 장남 우경(본지 특집국 과장)군과 이무길씨 장녀 선희양이 오는 27일(토요일) 오후2시 북변동 소재 김포웨딩홀 부페서 화촉.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