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한 장애인 및 노인복지사업 비영리기관인 애지원복지회가 11월 12일 제3회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애지원복지회 직원 및 구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솔터3단지부녀회 등 자원봉사자 약 30명이 참여하여 김치를 직접 담궜다. 또한, ‘쌍둥이젓갈백화점’에서 젓갈을 후원받아, 지역사회 내 온정을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됐다.

애지원복지회는 김장김치 200박스(1박스/5kg)를 준비하여, 장애인 및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했다.

김장김치 100박스는 애지원복지회를 이용하고 있는 장애인 및 어르신 가정에 전달했고, 100박스는 구래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하여,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고도훈 애지원복지회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 지역사회에 더불어 살아가는 한 일원으로서 따뜻한 이웃이자 동반자가 되고 싶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애지원복지회는 장애인활동지원, 노인재가요양, 방문목욕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비영리기관으로 고도훈 대표는 현재 구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지역복지 발전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