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에 김포시 최초의 종합병원으로 개원한 김포우리병원(병원장 고성백)이 개원 16주년을 맞아 지난 21일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7회 이웃 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김포시내 초등학교장으로부터 추천된 40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서 수상자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상, 김포우리병원 병원장상과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수상 작품은 환자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병원 내 전시 및 병원 달력 제작 등에 활용된다.

고성백 김포우리병원장은 “매년 초등학생들에게 그림 그리기 대회를 통하여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웃 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는 김포우리병원이 매년 개원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들이 그림을 통해 우리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사랑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개최해오고 있다.

김포우리병원은 개원 이래 지역 초·중·고생에 대한 장학 사업, 저소득층 방과후 공부방 운영, 부모 교육 프로그램 운영, 경기꿈의대학 진로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지역 사회 꿈나무들의 희망을 키워 나가는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통해 사랑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어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