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황순호  시의회의원 당선자

“시민의 곁을 지키는 시의원 되겠습니다”

당선 소감은
이번 보궐선거의 승리는 김포시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김포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서는 김포시 균형발전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저희 5개읍면 주민 여러분의 현명하신 선택으로 김포시 균형발전을 이룰 적임자로 저를 선택하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2년밖에 남지 않은 시의원 임기를 감안하여 좀 더 잘 준비되어서 시행착오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저를 선택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의원은 가장 가까이서 시민들을 만나고 심부름 하는 사람입니다. 구석구석 동네마다 현안문제를 파악하여 문제를 풀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이 소중하게 주신 이 기회를 잘 살려서 김포시 균형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할 수 있는 일들은 이번 임기 중에 꼭 실천하고, 좀 더 준비가 필요한 일들은 밑그림을 잘 그려서 최대한 빨리 실천할 수 있는 초석을 놓아 전문가 시의원의 모습이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5개읍면의 숙제는 무엇인가
공장들이 많고 차량 통행 등 어디를 가도 환경과 난개발문제가 산적해 있는 게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공장을 모두 산업단지로 이전할 수는 없습니다. 중소기업도 건전하게 산업 활동을 하여야 하고, 지역주민들과 협력하여 동네를 가꾸는데 협력하도록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성면 축제를 기획하면서 전 지역주민들과 기업들까지 많은 협조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지역의 발전 동력이 되도록소통하고 환경의 인식이 개선되어 누구나 지역에 머물면 주민이라는 인식을 가도록 할 필요가  있습니다. 5개읍면의 불균형 문제는 주민들이 가지고 있는 심정입니다. 특히 지하철이 개통되면 5개읍면 주민들은 소외감이 더 커질 것입니다. 교통체계 등 편리성을 높이도록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시민들에게 한 마디
끝까지 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시민여러분과 이번에 나올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새누리당 당원 및 당직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그리고 언제든지 불러주시고, 지도편달로 시민과 항상 함께하는 시의원이 되도록 채찍질 해주시기 바랍니다.

김동규 기자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