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 전류리 190평~294평 47가구 특별분양

▲ ▲ 최고의 환경, 최고 시설의 로고스타운 조감도
전원생활의 쾌적함과 도시생활의 편리함을 동시에 향유할수있는 곳 로고스타운. 김포시 하성면 전류리에 소재한 로고스타운은 단지내 학교가 있는 커뮤니티형 고급 주택단지이다. 믿음의 기업 (주)에벤에셀디벨롭먼트에서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웰빙 주거 공간을 위해 만들어진 친자연적이고 안전한 고급주택단지 로고스타운.
총 부지면적이 12,387평으로 주택부지와 도로, 연못, 공동텃밭 등 공용부지와 학교부지(약600평)로 되어 있다.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소재 로고스학교(과목의 70%이상을 원어민교사와 함께 영어로 수업하는 일종의 우수 인재그룹 대안학교, 현재 초중고 12학년제 운영)를 유치, 국내 최초로 학교가 단지내 중앙에 위치하고 그 주위에 주택이 배치되는 공동체 단지로 개발된다.

주택단지내 초·중·고 대안학교 운영

로고스기독학교는 ACSI(국제기독학교 인정)에 가입된 학교로서 부모와 학생이 반드시 크리스찬 이어야 한다. 전학년이 학교 교육과정에서 필리핀(필리핀 로고스국제언어사관학교), 중국청도(황해대학)어학연수를 실시하며 원어민 선생의 영어수업을 통하여 졸업시 외국인 학교에 즉시 입학이 가능하다. 이에따라 요즘 조기유학 때문에 사회 문제가 되는 비싼 수업료와 국내에서 아버지가 혼자서 기거하여 온전한 가정을 이루지 못하는 기러기 아빠들에게 특히 대안이 될 수 있는 곳이 로고스타운이다. 특히 단지내 교육, 문화, 휴식등을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총 47필지의 주택부지를 다양한 평수(190평-294평)로 분양하고 있으며, 현재는 특별분양 기간이다. 일부 단지가 분양되면 특별분양은 종료하고 정식 오픈하여 1차분양을 할 예정이다.

크리스찬 대 환영 특별분양

단지의 특·장점으로는 부지 내에 커뮤니티 센터 1채, 자연친화 연못 3개와 테니스장, 족구장, 공동텃밭, 도로 등이 형성되어 있고 지형은 삼태기형으로 북서쪽으로 편안한 느낌의 야산이 남동쪽으로 한강과 파주를 향해 개방되어 있다. 외부도로(제방도로)로 부터는 잘 노출이 되지 않는 Fortress(요새)형 지형으로 인근 일산신도시나 서울, 인천등 출퇴근이 용이하며 일산과 김포를 연결하는 김포대교와 더불어 일산 대화동과 김포 신도시를 연결하는 일산대교 공사가 곧 완공되며 김포 신도시와의 인접으로 전원생활의 단점을 대거 보안, 특·장점만을 지니고 있는 최상의 웰빙 공간이다.
최고급 아파트 시설 두루 갖춰

로고스타운은 전문 컨셉 개발업체의 계획적 마스터플랜에 의한 체계적 개발(지정된 설계회사와 시공사)과 외부인에게는 철저한 게이트 하우스개념의 정문과 격조 높은 조경, 단지내 도로에의 Snow Melting System(설해 및 빙판 자동제어장치) 설치, 단지내 외곽의 보안장치, 조깅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 학교시설의 단지내 주민 공유를 통한 문화생활 충족, 홈네트워크 구축 및 자체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설치와 절대 안전 및 보안을 위한 정문 경비실에서의 엄격한 출입통제/보안업체 시스템 공동운영, 인근 파출소 및 병원과의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등 다양하고 완벽한 개발계획에 의해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문의 : (주)에벤에셀디벨롭먼트 031-987-3114, 3140, 3160로 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은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전화를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로고스타운 www.palatinohill.co.kr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