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김포대학 국제관서

김포대학(학장 전홍진)은 올 한해 중소기업 기술지도대학, 산학연공동기술개발, 컨소시엄 사업대학 산업패밀리 클러스터지원사업패밀리기관으로 선정됨으로서 그 결과물을 오는 25일 김포대학 국제관에서 『2004 김포대학 산관학협동 엑스포』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행사는 교육인적자원부, 경기지방중소기업청,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김포시가 후원하며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김포대학이 지난 1년간 수행한 산관학협력사업, 대학특성화사업, 지역발전을 위한 연구사업, 대학자체 연구과제 수행 등의 결과를 종합 정리하고 산학협력 업체의 개발 결과물을 전시하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한 것이다.
산업체와 정부, 학교와 연구소를 잇는 클러스터 형태의 산관학연 일체형 대학을 지향하여 지역혁신을 이루고자 노력하는 김포대학은 이번 세미나에서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과의 간담회와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지역혁신국 과장 및 김포시 경제교통국장의 특강, 그리고 관내 중소기업의 산학협력 관련 결과물과 교내 창업동아리 창작물이 전시된다.
이번『2004 김포대학 산관학협동 엑스포』를 통하여, 관내 산업체는 정부의 신산학협력정책과 중소기업청 및 김포시의 지원 정책 방향을 알아볼 수 있으며, 대학과 연구소는 산학협력 연구개발의 결과물 전시를 통하여 실질적인 산학협력의 결과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