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 신곡 지구에 각 294, 232세대 19일 분양

김포시 고촌면 신곡리 택지개발지구내에 동부센트레빌 294세대와 청도 솔리움 232세대가 들어선다. 분양은 19일 부터 발산역 3번출구.


동부센트레빌은 33평형 200세대, 34평형 94세대 6개동 총 294세대로 구성된 자연친화형 단지이다.

동부센트레빌은 이러한 입지적 장점 못지않게 단지 내·외부도 알차게 꾸며져 있다.

타워·판상형의 조합형 배치를 통해 단지전체의 개방감을 확보하고, 남향배치를 극대화 하였으며 주차장을 전면 지하로 배치, 녹지공간이 풍부한 공원아파트를 실현하였다.

1층세대에 전용출입구를 설치하였으며, 최상층에는 전용공원 및 다락방을 설치하는 등 최상층을 특화하였다.

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및 마감재도 최고의 브랜드임을 자부할 만큼 고품격으로 갖추게 될 예정이며, 야간 경관조명, 단지 지하 피트니스센터를 갖춰 김포를 대표하는 최고의 아파트로 지어질 예정이다.

또한 동부센트레빌은 인접지역내 금란초교, 고촌중, 김포고 등 서울 못지않은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고, 김포스카이시티, 풍무·사우지구 및 일산지역내 쇼핑위락시설의 이용도 가능하여 장기적 프리미엄 형성이 예상된다.

청도건설도 택지지구내 임대주택 24평형 232가구를 공급한다. 분양대금 중 중도금 40%를 입주까지 무이자융자 서비스한다. 3-BAY 배치구조와 2.2m 광폭 발코니 및 화훼공간이 제공되고, 최상층에는 다락방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확충했다. 입주 후 2년6개월 후에 분양 전환된다.

청도 솔리움의 가장 큰 특징은 공공임대아파트와 달리 예정분양가 전액을 임대 보증금으로 산정하여 분양하고 2년 6개월 동안 살아본후 그 금액 그대로 분양 전환하거나 보증금을 돌려 받을 수 있는 리콜제 아파트이다.

한강과의 직선거리는 1km, 신곡지구내 일부세대는 시원한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이같은 주변환경에 맞추어 단지의 조경설계는 입주민을 중심에 둔 환경 친화적 공간으로 구성된다. 전세대 남향배치와 충분한 동간 거리를 확보하여 저층세대의 채광과 통풍문제를 해결했고 1층 세대 일부를 필로티화하여 개방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진입공간에는 솔리움을 상징하는 소나무를 중심으로 대형녹음수의 열식에 야간 조명을 설치하고 솔리움 광장은 입주민간 대화의 장으로 단지 행사 등을 수용하게 되며 어린이 놀이터 학교가는길 등은 동선처리를 통해 전체가 한 공간의 개념으로 동일성을 갖도록 했다.

신곡지구는 주변에 장릉산과 장릉공원에 인접하고, 서울 강서구 인근으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 IC와 곧바로 연결되며, 10분이내에 김포공항 및 일산신도시, 김포 신도시에 접근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교통조건을 갖추고 있다.
동부센트레빌 02-3663-0155
청도솔리움 02-3661-3778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