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무 장작으로 구워내는 한국식 BBQ 훈제 바베큐!! 요리 대명사로 불리웠던 도예가이자 TV의 맛있는 집 리포터로 인기를 끌었던 이준희씨의 수제자 안동희 실장이 김포시 통진면 고정리 산언덕에 참나무 훈제 바베큐 전문점을 새로이 드러내 미식가들에게 초미의 관심과 기대를 갖게하고 있다. 이 훈제바베큐 전문점은 ‘히든벨리((Hidden vally) 레스토랑’(대표 유치호)이란 이름으로 신비의 맛과 김포 제일의 자연환경을 두루 갖춘채 그 모습을 드러냈다.
욕망의 언덕위에 자리한 ‘히든벨리 레스토랑'은 주변이 온통 참나무와 리기다 소나무가 한데 어울러 있다. 또 10여개의 산능선이 굽이굽이 병풍처럼 펼쳐져 있어 가까이는 문수산이 멀리는 강화도 마니산, 별립산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며 저녁 해질 무렵이면 붉은 석양노을이 장관을 이룬다.
특히나 천혜의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려 통 유리로 설계돼 있는 무대에 선 라이브음악을 들으며, 훈향 가득한 다양한 훈제 바베큐요리를 우리 입맛에 맞게 개발 부드럽고 촉촉한 맛에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즐겨 먹는 음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근에 애기봉, 조각공원, 산림욕장 등이 산재해 있어 김포 제일의 관광명소로 이곳을 즐겨찾는 곳이기도 하다.
한번 쯤 연인과 가족, 직장인 모임 등 소중한 만남과 옛 추억을 만끽해 봄도 좋을 듯 싶다.
☆나들이 손님이나 관광객들을 위해 170M에서 치솟는 지하암반수인 천연석수 무료 제공.



▣ 직접 만든 다양한 음식
떡갈비, 쏘시지, 칠면조, 통갈비, 오리가슴살, 훈제모듬

▣ 훈제 통오리 바베큐 (1마리 40,000원)
육질이 알카리성이며 지방성분자제도 불포화성으로
성인병 예방과 건강에 육질이 쫀쫀한 요리

▣ 훈제 바베큐 모듬 (1인분 15,000원)
직접 손으로 만든 고급 소세지와 돼지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
(목등심,갈비 등)와 오리 가슴살의 디럭스 모듬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