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동 유현4거리 위치

헬스와 불한증막을 결합한 新개념의 SPA Park ‘킴스파크빌’이 24일 풍무동에 오픈했다.
킴스파크빌은 사우나와 함께 대형 헬스클럽, 인터넷 PC방, 대형스크린 영화관, 놀이방, 명품쇼핑관, 지압ㆍ스포츠ㆍ발맛사지, 피부미용실, 이ㆍ미용실, 전통 한정식관등을 갖춘 복합 멀티개념의 新 스파테마파크다.
청석구들한증막, 재래식 전통 부한증막은 야외에 설치돼 있어 한증의 새로운 느낌을 맛볼수 있으며 실내에 황토한증막과 소금한증막등 2개의 가마와 다양한 이벤트 당이 겸비돼 최고의 사우나를 즐길수 있다.
또한 킴스스파빌의 모든 물은 몸에 좋은 각종 천연 성분 함유된 지하 300m 천연지장수를 사용하고 있어 피부탄력 유지는 물론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항상 40℃를 유지하는 킴스스파빌의 가마는 기존 고온가마와는 달리 저온상태에서 구슬땀을 흘리게해 땀냄새등이 나지 않아 산뜻한 기분를 느끼게 한다.
김범태 대표이사는 청석구들한증막의 경우 몸이 필요로하는 2만 여종의 미생물을 함유하고 있는 황토를 사용, 지속적인 열의 발산을 통해 체내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킴스스파빌은 풍무동 유현4거리 신동아 아파트와 바다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형 주차장을 완비, 주차에도 매우 용이하다.

문의전화 983-5912~3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