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및 의료복지 사각지대 놓인 소외계층에게 양질의 양,한방 협진 의료서비스 제공이 목적

김포신협과 김포 보배한방병원이 지난 5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이날 협약식은 김포신협 조합원 및 의료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소외계층에게 양질의 양·한방 협진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포괄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앞으로 양 기관은 독감예방접종, 추나치료, 한약 등의 의료비 할인 혜택과 병원 직원 및 환자들의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 등의 금융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양 기관 협약을 추진한 김포 보배한방병원 김광민 팀장은 "개인적으로 신협조합원으로 김포신협이 오랫동안 관내 주민 및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는 것은 익히 알고 있었으며, 김포 보배한방병원의 우수한 한방의료서비스에 대해 지역주민들이 쉽게 다가 올수 있고, 상생할수 있는 방안을 생각 하던중, 김포신협과 연이 닿았다. 앞으로 실무진과 긴밀히 협력하여, 다양한 양·한방 협진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김포보배한방병원 황인진 원장은 "김포신협조합원과 지역주민들에게 한방의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알리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건강복지 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양 기관이 상생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