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5만 장의 '사랑의 마스크' 나눔후원 전달식이 김포복지재단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후원은 김포시 관내 위치하는 한국 고유의 전통적인 맛과 함께 '창조&행복창조'를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주)에스제이푸드시스템에서 코로나19 위험에 노출된 지역 내 어르신들의 방역활동 지원을 위해 진행된 것으로,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서 김포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에스제이푸드시스템 최동조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올해 연말을 맞이하여 이번 나눔행사를 시작으로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과 꾸준히 협력관계를 맺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수행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변모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후원물품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필요한 곳에 사용해줄 것과 추후 지속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임은경 관장은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는 요즘 많은 어르신들이 다시 방역사각지대에 노출되어 있는 상황이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 내 기업의 사회적 책무에 공감하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에 후원받은 마스크는 지역 내 꼭 필요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후원사업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생활안정과 복지증진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나눔에 참여하는 후원자 및 후원업체들의 손길로 진행되고 있다. 지역 내 어르신들의 고독감과 소외감, 어려움에 공감하며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지역사회단체 및 업체 어느 곳이든 후원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T. 031-997-93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