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74개 강좌 및 5개 성인문해 강좌... 온라인 강의 가능 강사 선발

김포시가 2021년 김포시 평생학습관 교육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유능한 교육 강사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조리·제과제빵, 미용·건강, 정보화, 의상, 예술·교육, 음악·무용, 외국어, 재산관리 분야로 이루어진 정규 74개 강좌와 5개의 성인문해 강좌 등 총 79개 강좌다.

이번 교육강사 모집은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하여 비대면(온라인) 강의가 가능한 강사를 선발하며 정보화 분야 2개 강좌를 포함한 5개 강좌에 한해 프로그램 제안강사 모집을 병행한다.

비대면(온라인) 강의가 가능한 자로 해당분야 학사 이상의 학력 소지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2년 이상의 관련 분야 강의 경력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신청은 강좌별로 신청 하되 1인 2개 강좌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다.

강사 지원 희망자는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강사지원서 등 증빙서류를 준비하여 평생학습관 3층 교육지원과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강사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http://gimpo.go.kr)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learning/index.do) 를 참고하거나 김포시 교육지원과(031-980-582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