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사랑운동본부가 김포시의 후원으로 지난 3일 풍무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및 풍무역사, 구래동 이마트 김포 한강점 및 구래역사, 사우사거리 및 사우역에서 GTX-D 노선 김포 유치를 위한 서명 캠페인 및 김포산품 애용 홍보, 마스크 배포 등을 통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김포사랑운동본부 회원 4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김포지역 대형마트 및 김포골드라인 역사를 방문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GTX-D노선 김포유치 서명운동 참여방법이 담긴 전단지를 배포하고, 지역산품 애용 홍보와 마스크 배포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을 벌였다. 

김포사랑운동본부 임선기 이사장은 “전국 최고의 인구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는 김포시는 GTX-D 노선 등 광역교통망 구축 등 도시기반 시설확충이 절실한 상황이다. 김포시민이 편리한 교통으로 여유 있는 아침과 저녁이 있는 삶을 누리기 위해 시민 모두가 노선 유치에 적극 참여하실 수 있도록 참여방법 홍보 등을 통해 김포시가 추진하고 있는 서명운동에 함께하고자 캠페인을 개최하게 되었다. 또한 지역산품 애용 홍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고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 준수 홍보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김포사랑운동본부는 노인주간보호센터, 경로당, 새마음경로대학 등 노인집합시설 대상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방역소독사업, 김포종합사회복지관 긴급돌봄 어르신 대상 삼계탕 기부사업, 여름 휴가철 방역수칙 홍보 및 지역산품 애용을 주제로 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추석명절 지역 4대 산품(김포금쌀, 포도, 인삼, 배)애용 캠페인,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청소년 대상 여성용품 후원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