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농업기술센터가 오는 31일부터 9월 11일까지 김포 빰빰투어 로고송 및 UCC 공모전 참가 신청서 접수를 받는다.

김포 빰빰투어란, 김포농촌체험관광 패키지 슬로건으로서 ‘Farm(농장)’과 ‘Tour(여행)’의 합성어로 ‘농장여행’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고 자동차를 타고 돌아다니는 여행이라는 점에서 자동차를 의미하는 ‘빵빵’을 나타내기도 한다.

이번 공모는 빰빰투어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농촌체험관광과 농가의 활력을 도모하고 체험을 통해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우울한 분위기를 전환하는 데 목적이 있다.

공모 주제는 빰빰투어를 빛내줄 로고송, 빰빰투어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소개 영상 및 빰빰투어 체험 영상이며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9월 11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한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공모전 설명회를 가지고 빰빰투어 농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자는 10월 16일까지 로고송 및 UCC 공모영상을 접수하면 되며, 공모작은 작품의 완성도, 주제 적합성, 활용성 등의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입상자에게는 총 3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공모 참여방법은 김포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www.gimpo.go.kr/agri/index.do)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tom09170@korea.kr)로접수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농업진흥과 인재교육팀(☎980-508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