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청년창공 창업자(예비 창업자)를 위한 ”TALK 콘서트”

김포시가 만 19~34세의 지역 청년을 위해 개소한 김포청년공간 '창공'이 7월 27일 오후 7시 청년 창업가를 위한 특별한 파티를 개최한다.

김포청년공간 창공은 청년복합 커뮤니티 공간으로 청년문화와 소통, 힐링 등 청년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휴식을 제공하는 문화공간이다.

창공은 7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창업아카데미 과정을 진행했으며 이번 7월 마지막 주 월요일 에는 ‘카페(외식업) 창업에 관심 있는 청년 창업자들을 위해 자유로운 네트워킹 파티’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카페 ‘진정성’ 김정온 대표, ‘아트디렉터’ 염승일 대표, ‘코어엔플러스’ 손지승 대표 등 각 분야 창업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창업 카페 성공스토리와 마케팅, 브랜딩 방법 등에 대하여 자유로운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노하우를 나눈다.

창업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은 미리 이메일(bluesky@gpspace.or.kr)로 받고 있으며, 사전 이메일로 질문한 사람 중 3명을 선정해 기념품도 지급한다.

창공은 앞으로도 창업 아카데미와 네트워킹 파티를 통해 청년 창업자들과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창공 홈페이지(gpspace.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명에게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문의 김포청년공간창공(031-997-2557)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