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와 ㈜SSG닷컴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 2,3호로 가입했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 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고액기업으로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가치 창출과 공익에 기여함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들이 참여한다.

양촌에 위치한 나눔명문기업 2호 ㈜원태(대표 노진원)는 김포시 아동의 복지를 발전시키기 위해 기부했으며, 노진원 대표는 이 자리에서 “최근 김포시에 인구가 유입되면서 취약계층도 증가함에 따라 일자리 창출 등으로 기업의 선순환 작용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눔명문기업 3호인 ㈜SSG닷컴(대표 최우정)은 고촌에 위치한 물류센터 오픈으로 노인장애인 복지를 위해 기부했으며, 최우정 대표는 “기업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에 참석한 김포복지재단 안혜경 홍보대사는 “두 기업의 긍정적인 관심과 사회공헌 정신에 감사드리며, 김포가 최근 금포로 불리고 있는데 사람이 비싼 동네이길 바라며 가치있게 기부금이 사용될 수 있도록 알맞고 투명하게 지원되길 바라며 홍보대사로서 더욱 참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병우 대표이사는 “수요에 맞는 맞춤, 체계적 지원으로 더욱더 이러한 사업들이 촘촘하게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