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금빛로타리클럽의 20-21년도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6월 30일 장기동 소재 엔젤스데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3690지구 임규열 총재를 비롯해 회원과 지역대표들이 참석했으며, 김주영 국회의원,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최명진 시의원, 김계순 시의원, 심민자 도의원 등 내외 귀빈도 함께해 축하했다.

신임 박윤정 회장은 “로타리는 2020-21 표어인 ‘로타리 기회의 문’을 열고 세상과 소통하며 힘든 이들을 위해 봉사하고 나눌 수 있는 희망찬 기회의 문을 만들어 보려 한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임규열 총재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롭고 신나는 클럽운영으로 클럽의 역량을 강화시켜 급속도로 변화하는 세상에 발맞추고 거듭 발전시켜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박윤정 회장님을 중심으로 서로가 로타리 가치를 공유하고 수많은 기회의 문을 통해 강력한 클럽을 만들어 로타리 사명인 인류애를 실천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주영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김포금빛로타리클럽이 선하고 좋은 일들을 함께하며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했으며,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도 “깊은 애향심으로 봉사정신 실천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인정받는 김포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한 김포금빛로타리클럽이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지도적인 역할을 다해 달라”고 했다.

이날 이취임식과 더불어 수상과 장학금 전달이 진행됐다. 또한 앞으로 박윤정 회장을 도와 고은숙 총무, 이승아 재무가 함께할 예정이다.

김포금빛로타리클럽은 2010년 창립회원 127명으로 국제로타리본부로부터 승인을 받아 세계최다 창립회원등록을 한 이래 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수상자 명단
-총재 공로패 : 써니 김선남
-총재지역대표 : 엔젤스 이희자
-국회의원표창장 : 경인 남정희, 수주 강인숙, 유림 이상옥
-회장상 : 적운 두경자
-추대패 : 리안 박윤정
-감사패 : 써니 김선남, 재선 윤영순
-회원패 : 이규화, 고은숙, 서미선

*클럽장학금 수여자
-솔터고등학교 김은심, 하늘꿈고등학교 김길룡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