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동양Paragon(파라곤) 분양

“유럽풍의 단지외관 및 단지조경, 한강 조망권과 쾌적성을 높인 넓은 동간 거리, 유러피안 스타일의 인테리어, 최첨단 생활시스템으로 돋보이는 유럽풍 저택형 아파트”

2001년 하반기 이후 일반 아파트 공급이 중단되었던 김포시에 4월 28일부터 동양고속건설Paragon(파라곤)이 분양에 들어갔다.
김포 동양파라곤은 김포시에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북변동에 위치하며 32평형에서 46평형대의 중대형 평형을 중심으로 총 143세대를 공급한다. 지하1층, 지상5 ~ 9층 3개동으로 구성되는 동양파라곤의 단지 특징으로는 우선, 김포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유럽풍의 단지외관 및 장릉산 산책로와 연결된 단지 내 공원, 조경시설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한강 조망권과 쾌적성을 극대화한 넓은 동간 거리, 향 배치 및 입주민의 동선을 최적화한 친환경적인 단지설계로 기존의 김포시에 공급된 아파트와는 큰 차별성을 갖게 될 전망이다.
또한 최첨단의 네트워크 시스템, 청정 및 보안, 프라이버시 시스템과 함께 유럽풍



의 인테리어, 고품격 빌트인 가전기기, 같은 공간이라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신평면 설계 등으로 기존 김포시의 오래 된 아파트에 살고 있던 주민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2010년 지하철 9호선이 김포시까지 연결될 예정이며, 일산대교(2007년 완공예정), 김포고속화도로(2008년 완공예정), 왕복 8차선 48번 국도,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 일산, 인천까지 사통팔달의 입체교통망을 완벽하게 갖추게 된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원마트, 이마트 등의 대형쇼핑센터는 물론 김포시청, 김포교육청, 공설운동장 및 실내체육관, 시민회관 등과 인접해 있고, 김포 초·중·고교가 도보거리에 있다. 올해 새롭게 시행되는 아파트 견본주택 설치 기준에 따른 최초의 아파트로 기존과 같이 소비자의 의사와 무관한 옵션이 아닌 소비자 자신의 취향에 따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플러스 옵션제를 채택했다. 이와 함께 2008년 개발이 마무리될 480만평 김포신도시와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반사이익까지 얻게 될 전망이다. 입주 예정일은 2006년 2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사우동에 위치한다. <연락처 : (031) 985-1145>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