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장기도서관이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우리아이 슬기로운 초등생활’을 운영한다. 6월 8일부터 6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12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우리아이 슬기로운 초등생활’은 <초등 매일 습관의 힘>, <초등 매일 공부의 힘>의 저자 이은경, <초등 자존감 수업>의 저자 윤지영이 진행한다.

현직 교사이자 초등학생 자녀를 둔 저자들이 알려주는 슬기로운 초등생활 노하우에는 친구 사이 자존감 키우기, 학년별 과목별 공부 방법, 자기주도 학습 공부습관 만들기, 편안한 학교생활을 위한 생활 습관 만들기 등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모두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만큼 이를 고려해 강연장 소독 및 환기, 거리두기,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필수 착용 등 안전한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선에서 강연을 운영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공유와 소통의 시간을 갖겠다”고 말했다.

‘우리아이 슬기로운 초등생활’은 오는 5월 26일(화) 10시부터 2층 종합자료실에서 선착순 전화접수로 진행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5186-468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