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이 오는 4월 1일(수)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제22회 김포시민의 날 기념 문화이벤트 ’김포시민 유튜브 안방 복면가요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이웃과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집안에만 있어야하는 시민들이 가족과 한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고, 함께 일상생활의 기쁨과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

‘김포시민 유튜브 안방 복면가요제’ 참가자격은 주민등록상 김포시 거주 시민으로 개인 또는 가족단위로 집안에서 영상을 제작하여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동영상 업로드와 함께 참가신청서는 필수 제출해야 한다.

참가자들의 참가 영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7명에게 으뜸상 100만원(1인), 버금상 50만원(1인), 장려상 30만원(5인)을 지급할 계획이며, 수상자들에게는 김포 아트빌리지에서의 공연 기회도 제공한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이번 김포시민 유튜브 안방 복면가요제가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한 문화행사 개최로 시민들의 문화 니즈에 충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포시민 유튜브 안방 복면가요제’는 오는 4월 30일(목)까지 접수를 받으며 참가 관련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아트빌리지팀(031-996-6837)으로 하면 된다.

신청서 다운로드 : 김포문화재단 또는 김포아트빌리지 홈페이지

www.gcf.or.kr

www.gimpoartvillage.or.kr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