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경환 후보 “김두관 국회의원의 빈자리를 메우면서 젊은 청년의 패기로 당차게 국회의원 선거에 임하겠다”

기경환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자치분권위원장(사진)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포시갑에 출마한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기경환 예비후보는 “김두관 국회의원이 김포시갑지역에서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승리하기까지 함께 지역을 누비며 활동을 해왔고 청년위원장, 자치분권위원장을 역임하면서 당내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면서 “김두관 의원 옆에서 활동을 해왔기에 지금까지 해오던 정책은 이어가면서 앞으로 김포시에 필요한 정책과 공약을 만들어 민심잡기에 총력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기경환 후보는 이어 “지난 20여 년 동안 교육단체, 문화예술단체, 체육단체, 봉사활동 등으로 지역 기반을 다져왔으며 김포시민들과 김포가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함께해오며 지금까지 왔다”면서 김두관 의원이 민주당의 결정에 따라 경남 양산을(乙)지역으로 차출됨에 따라 김포시갑지역이 현역의원 불출마 지역과 같은 곳으로 될 가능성이 높아 전략공천 가능성이 있지만, “김포를 잘 알고 김포를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일할 수 있기에 젊은 청년의 패기로 당차게 선거준비에 임하겠다”라고 밝혔다.

기경환 예비후보 ▲생년월일 : 1974년 11월03일 (만45세) ▲학력 : 서울대학교 학사졸업, 세종대대학원 석사졸업, 연세대행정대학원재학 공공정책전공 석사과정 ▲경력 :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지역위원회 자치분권위원장(현),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전), 새정치민주연합 전국청년위원회 운영위원(전)

 

[출마 선언문]

존경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민생과 개혁을 위한 국회를 만들고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 뛰겠습니다.
오직 국회의원 수만 늘리려는 한국당의 꼼수 정치, 편법 정치가 승리하게 두어서는 안됩니다.
저는 몇 번의 도전과 실패 후 두려워하지 않고 오늘 또 여러분 앞에 섰습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당의 부름을 받아 떠날 수밖에 없는 김두관 의원을 대신하여 그 바통을 이어받아 기경환이 완주하겠습니다.
김포 발전을 위해 21대 총선에 반드시 승리해 김포시민 여러분이 살기 좋은 김포!! 행복한 김포를 만들기 위해 뛰고 또 뛰겠습니다.
지금 김포는 빠른 속도로 변해 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물이 필요할 때입니다. 제가 그 역할을 맡아 그 임무를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인물 기경환!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2020년 2월 5일
기경환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