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의변] 국가혁명배당금당 김포시갑 예비후보 김준우

사랑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김포시민의 자존감 회복과 경제회복을 위해 과감히 이번 선거에 국가혁명배당금당 예비후보로 출마했습니다.
현재 중산층 이하 시민 대다수가 생활경제가 많이도 열악하여 매달 생계비를 걱정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집 담보대출, 자영업자 대출로 인하여 원금, 이자 갚으면서 가정 경제를 자력으로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직업이 있어도 여유가 없습니다.
국가는 세계 10위권 경제 강국이 되었지만 상위층을 제외한 거의 대다수가 제대로 된 외식 한번 하기가 벅찬 상태가 되었습니다.
미국은 몇 천억 달러씩 시장에 풀어 경제를 활성화하였고, 일본도 총통화의 몇 배를 발행하여 역시 경제가 살아났습니다.
배당금당이 4월 총선에서 150석 이상 당선된다면 예산 절감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국회의원은 100명의 명예직으로 축소하여 1조 8천억, 지자체 선거 폐지로 1조5천억, 지자체 단체장, 의원 선거 폐지로 8천억, 국가 예산 60% 300조 등이 절감 가능합니다. 세입증가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상류층 탈세 200조, 재산비례형 벌금 100조, 36가지 세금 통폐합 100조, 500만 특수 사업자 제도 100조 등으로 세입증가가 가능합니다.
예산 절감과 세입증가로 매년 800조가 확보되어 국민배당금 자금으로 충분하며, 20세 이상 150만원(65세 이상 220만원)을 4월 총선이 끝나는 즉시 법을 개정하여 우선 지급합니다.
여분으로 3년에 걸쳐 2천조씩 단계적으로 6천조를 발행하여 가계부채(집담보대출, 자영업자대출, 사채)중 한 가구당 5억원을 한도로 즉시 전액 탕감하여 국민 가계부채 1500조를 완전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예비자금으로 국가 경제 재건에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정책이 실행되면 전 국민을 중산층 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고 시장경제가 활성화되면서 충분한 마중물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외에도 33정책 중 경기도와 서울을 합병하여 서울 메가시티로 하면 김포시의 현안 사업등에 대한 의사결정이 신속하게 되고, 또한 김포시가 신 서울의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김포시민의 입장에서 일정 금액을 한도로 배당금과 가계부채 탕감을 기본으로 확보하고 신 서울 메가시티의 중심에 서는 희망찬 미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4인 가족 기준으로 부부가 부모님(65세 이상)을 모시고 있으면 매달 740만원이 배당금 통장에 입금됩니다. 그러면 직장생활이나 자영업을 할 때 여유가 있고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고 삶의 질이 획기적으로 개선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생활 범죄가 대폭 줄어들게 되고 이에 따라 교도소를 대부분 없앨 수 있으며 예산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세금 포인트를 관리하여 우대해주는 시스템을 확보하여 부유층도 존경을 받을 수 있는 풍토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김포신문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김포신문  gimpo1234@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김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