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는 오는 13일, 출판기념회 14일 개최

홍철호 의원의 의정보고회에 김포시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9일 오후 3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홍철호 의원의 김포 북부 5개 읍면(통진, 양촌, 대곶, 월곶, 하성) 의정보고회가 열렸다.

이 날 홍철호 의원은 지역 최대의 현안 과제인 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김포한강선) 사업의 성과와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한 사항을 상세히 보고했으며, 그 외 ‘서부권 광역급행철도’, ‘인천 2호선 김포 연장’, ‘강화(김포)-계양(서울) 고속도로’, ‘김포-파주 고속도로’, ‘국도 48호선 확장(누산-제촌)’ 등 김포의 교통망 구축 진행경과 및 계획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이에 대한 시민들의 건의 및 의견 사항들을 적극 수렴했다.

한편 한강신도시 시민들을 위한 의정보고회는 오는 13일(월) 오후 3시 김포아트빌리지(운양동 1325-10)에서 열리며, 앞서 오후 2시에는 홍철호 의원의 ‘북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또 14일(화) 오후 2시에는 김포아트홀(김포시 돌문로 26)에서 홍철호 의원의 출판기념회가 개최된다.

홍철호 의원은 “존경하고 사랑하는 김포시민 분들께서 바쁘신 와중에 의정보고회에 어려운 발걸음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염치를 아는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