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이 연말을 맞아 지역 내 후원자 및 후원단체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복지관에서 주관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은 희망나눔사업으로 김포지역 내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을 위해 후원자 및 후원단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나눔문화 확산사업이다.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나눔 활동으로 모인 후원금과 물품을 동절기에 필요한 곳에 적절히 사용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손용민 관장은 “이번 연말이 이웃을 위한 후원을 통해 희망을 나누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 이런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서비스 제공과 도움이 필요한 가정의 체계적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전문기관으로 자세한 사항은 사례관리과(031-980-4736)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의 겨울나기 행사에 참여하는 단체는 롯데글로벌로지스틱스, 용마로지스, 김포다하누촌, 김포일하는 여성회, 김포를 사랑하는 모임, 백세삼계탕, 대신축산, 대박라이스, 올바른한약국, 한울한식부페, 김포중앙교회, 농업회사법인 꿈드림, 행복한카페&파스타, 김포맘들의 진짜나눔, 카페슬로우플로우, 학운초학부모회, 스타벅스 등이며, 여러 개인후원자도 다양한 후원으로 함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