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계윤 교장선생님의 아름다운 첫걸음

은여울초등학교 최계윤 교장선생님

다양한 교수학습 프로그램 활동과 창의적 특색사업으로 창의적 인재육성에 기여하는 질 높은 교과교육에 노력하시며 모두가 행복한 교육을 함께 만들어 가시는 은여울 초등학교 최계윤교장선생님.

존경하는 최계윤 교장선생님은 평소 규칙과 질서 지키기, 알맞은 인사말과 공수자세로 예의 바르게 인사하기, 고운말 사용하기, 음식 남기지 않고 골고루 잘 먹기, 실내에서 소곤소곤 작은 소리로 이야기 나누기, 화장실, 복도, 도서관, 식당 등 장소에서 공중도덕 잘 지키기 등 기본생활 및 연필 바르게 잡고 글씨 예쁘게 쓰기, 자신의 생각 적극적으로 표현하기, 여러 사람 앞에서 큰소리로 발표하기, 다른 사람의 의견 귀 기울여 잘 듣기, 동화책 실감나게 읽기 등 기본학습 지도에 남다른 관심과 꾸준한 지도에 뜻을 품은 선생님이십니다.

최계윤 교장선생님의 이런 지도로 인해 이제 막 학교생활에 첫발을 내디딘 1학년 꿈동이들의 생활태도가 매우 바르게 정착되고 있습니다. 모든 어린이들의 귀감이 되시는 교장선생님은 개인차가 있는 친구들에게도 언제나 따뜻하게 아이를 격려와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셨습니다. 아이들 개별마다 무한 가능성을 발굴하여 응원하고 지지해주신 선생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혼신의 힘을 다해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시던 선생님. 전원학교 영어특화학교 교육과정 기획*운영을 활성화하여 단위학교의 교육과정 운영개선에 노력하시며, 영어뮤지컬로 아이들 개개인의 자기표현의 기회를 다양한 무대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김포 은여울초등학교 초대 교장으로 새로운 도약을 하는 최계윤 교장선생님에 대한 존경은 무엇으로도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누구보다도 아이들을 사랑하고 아이들의 무한가능성을 지지해주시고, 창의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수업은 지금도 잊지 않고 종종 귀감이 되곤 한답니다.

우리 아이들의 꿈이 자랄 수 있도록 열심히 애써주시던 선생님의 모습을 떠올리자 김포교육의 공동체 일원으로 뿌듯하고 즐거움이 샘솟았습니다.

지금까지 선생님에 대한 믿음처럼 앞으로 더욱 발전 할 은여울초등학교의 모습이 많이 기대됩니다.

새로운 학교 모두가 행복한 은여울초등학교는 초대교장선생님을 통해 학부모, 교사, 학생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공동체로써 우리나라에서 가장멋진 학교, 행복한 학교로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최계윤교장선생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엄희원 운영위원

글쓴이 : 김포제일고 엄희원 운영위원

<구성- 학교를사랑하는학부모모임 김포시지부 김혜진 상임대표>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