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 김종혁 부의장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배강민 위원장 행정개선 분야 우수의원 선정

▲김종혁 김포시의원(부의장, 자유한국당)(사진제공=김포시의회)
▲배강민 김포시의원(도시환경위원장, 더불어민주당)(사진제공=김포시의회)

김포시의회 김종혁 부의장(자유한국당, 나선거구)과 배강민 도시환경위원장(더불어민주당, 다선거구)이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로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28일 열린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김종혁 부의장은 지역경제활성 분야에서, 배강민 위원장은 행정개선 분야에서 각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재선의원인 김종혁 부의장은 6대 김포시의회에서 소상공인의 이익증대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김포시 소비자 기본조례 등의 개정, 구도심 상권의 경관조명 개선을 비롯해 7대 김포시의회에서 도시환경위원으로 활동하며 대중교통 해소책 제시와 남북평화교류 경제특구 조성 등을 제안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배강민 위원장은 민원 해결을 위해 현장을 뛰며 유관기관, 김포시 집행부와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환경문제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과 전통시장,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김종혁 의원과 배강민 의원은 “시민을 위한 활동을 좋게 평가해 주셔서 수상하게 됐다”며 “더 잘하라는 말씀으로 알고 항상 주변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한 열린 의정활동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경기도 시·군의장협의회는 주민참여소통, 지역현안해결, 공약실천, 지역경제 활성화, 행정개선 등 10개 분야에서 의정활동 우수의원을 선정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