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정치·행정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입후보예정자<김포시갑 _ 1>

2020년 4월 15일 치러지는 대한민국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1년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본지에서는 독자들의 알 권리 보장 차원에서 자천타천(自薦他薦)으로 거론되는 국회의원 입후보 예정자 명단을 소개합니다(선거구, 현역 국회의원, 성명 가나다 순)

게재 내용은 입후보 예정자 ①성명 ②생년월일 ③출마(예상)지역구 ④출마(예상)정당 ⑤약력 및 경력 ⑥인생좌우명 ⑦김포시민에게 드리는 글 입니다. <편집자 주>

①김두관(金斗官)
②1959년 4월 10일(만60세)
③김포시갑
④더불어민주당
⑤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국회의원(현), 제5대 행정자치부 장관(전)
⑥국민은 가난에 분노하기보다 공평하지 못함에 분노한다 (不患貧 患不均)
⑦김포시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첫 임기에 ▲12년 밀린 숙제 시·도 5호선 착공·개통 ▲장기·풍무·고촌 3개 공공도서관 모두 착공 개관 ▲고촌고 등 5개교 신설 확정 ▲금빛초 등 7개교 증축 확정 ▲체육관/급식실 신축 등 학교시설개선 ▲시네폴리스 진입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국비 예산 등 현안사업 국비 확보 ▲계양~강화 고속도로 예타 실시 등 수많은 현안들을 해결해냈습니다. 인천2호선~김포~GTX킨텍스역 연장과 한강선 사업도 차질 없이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오직 김포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①박진호 (朴眞昊)
②1989년 12월 19일(만30세)
③김포시갑
④자유한국당
⑤자유한국당 김포시갑 당협위원장(현), 자유한국당 청년최고위원 후보(전)
⑥흙처럼 진실하게 꽃처럼 아름답게 산처럼 당당하게
⑦급변하는 김포의 눈부신 발전을 이끌어 갈 젊은 피! 올바른 세대교체로 김포의 미래 100년을 만듭시다! 자유한국당 김포(갑) 당협위원장 박진호입니다. 김포에서 초.중.고를 졸업하며 30년 동안 겸손의 자세를 배웠습니다. 김포시민의 평균나이는 39세입니다. 젊은 도시 김포, 지금 김포는 청년의 패기와 절실함 진실함이 필요합니다. 자기를 위한 정치가 아닌 진정으로 김포만을 위한 정치 누가 잘 할 수 있겠습니까? 정치는 말이 아닌 발로,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하는 것입니다. 김포를 위한 사람 저 박진호입니다.
 

①유영록(劉永錄)
②1962년 9월 22일(만56세)
③김포시갑
④더불어민주당
⑤김포평화문화연구소 대표(현), 민선5기·6기 김포시장(전)
⑥盡人事待天命(진인사대천명)
⑦먼저 지난 8년간 시정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3.1 독립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년이 되는 뜻깊은 해입니다. 독립운동을 하신 우리 선조들이 하나 된 대한민국을 염원하셨듯이 저는 살기 좋은 우리 김포가 민족의 하나 됨과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이 가까워질 수 있도록 그 역할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앞장서겠습니다.

김중휘 기자  gimpo1234@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김중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