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부모님 섬기는 마음 담아 노인복지 실현!”

▲(첫 번째 줄 왼쪽 14번째 사진부터 오른쪽 방향으로) 경기도의회 채신덕 의원, 경기도의회 심민자 의원, 김포노인대학 유필선 학장,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경기도의회 이기형 의원, 경기도의회 김철환 의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20일 경기도의회를 방문한 김포노인대학 유필선 학장을 비롯한 김포노인대학 2학년 수강생 131명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참여자들은 본회의장 등 경기도의회 시설을 견학하고 경기도의회 홍보동영상을 함께 시청했다.

김포노인대학 유필선 학장은 “경기도의회를 해마다 찾고 있는데, 오늘 가장 큰 환대를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노인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일자리, 복지 모든 부문에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은 “지방의회는 정당을 떠나 오로지 지역을 위해 일하는 기관”이라고 강조하면서 “경기도 발전을 이룩한 어르신 여러분을 위해 어머님·아버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노인복지를 실현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견학행사는 김포시 지역구 의원인 심민자(더불어민주당, 김포1선거구), 채신덕(더불어민주당, 김포2선거구), 김철환(더불어민주당, 김포3선거구), 이기형(더불어민주당, 김포4선거구) 의원이 전원 참석한 가운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