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맵 활용 우리 아이 글쓰기 전략', '우리 아이 행복한 학습코칭설계'

경기김포교육도서관이 지역 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4월 5일부터 6월 7일까지 상반기 자녀지도 특별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강연은 부모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효과적인 자녀지도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마인드맵을 활용한 우리 아이 글쓰기 전략', '우리 아이 행복한 학습코칭 설계' 등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마인드맵을 활용한 우리 아이 글쓰기 전략」은 4. 5.(금)~4. 26(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매주 금요일 4회차로 운영된다. 강의는  ‘주제로 쓰기 영역’의 교육과정을 살펴보고, 일기문․ 독서 감상문․ 주장글 쓰기 등 글을 구성하기 위한 기본 구조를 익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우리 아이 행복한 학습코칭 설계」는  5. 17.(금)~6. 7.(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매주 금요일 4회차로 운영된다. 강의 내용은 공부의 핵심원리를 이해하고 수준별 기간별 효과적인 공부 및 교육 방법 등이다.

수강 신청은 3월 20일(수) 9시부터이고 도서관을 방문하거나 홈페  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lib.or.kr) 공지사항 및 전화문의(031-998-35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