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교육지원청이 관내 유치원 교육과정 종료를 축하하며 졸업식 행사를 개최했다.

모담유치원은 13일(수) 제 3회 졸업식을 본원 강당에서 실시했다. 졸업생 유아 127명을 비롯해 학부모, 교직원 전원이 참석하여 졸업하는 유아들을 축하했다.
이번 졸업식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는 강당에서 2학년 유아들의 축하 공연 영상 시청 및 교직원의 축하무대로 구성됐으며 2부는 각 반 교실에서 추억 영상앨범 시청 및 부모님과 함께하는 사랑과 감사 나눔의 시간으로 꾸며졌다.

한편, 푸른솔유치원(원장 안인환)은 15일(금) 원내 온누리관에서 77명의 졸업생을 대상으로 제 6회 졸업식 행사를 진행했다.
졸업식은 학급별로 3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특히 식전에는 졸업생들이 우쿨렐레 연주를 통해 1년 동안 학급에서 배운 실력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졸업생들은 가족들과 꽃길을 걸어 나와 졸업 증서와 함께 특별한 상장을 받으며 축하받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선생님편지, 부모와 유아의 감사편지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전달하기도 했다.
모담유치원 전옥영 원장은“원아들이 유치원 교육과정을 마치며 튼튼한 몸과 바른 인성으로 기르고 지혜를 쌓아 졸업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초등학교에 진학해서도 행복하고 지혜로운 어린이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하였다.
푸른솔유치원 안인환 원장은 “졸업한 후에도 몸과 마음이 건강한 어린이가 되길 바란다. 어린이 모두가 빛나는 꿈을 위해 노력하여 꿈을 이루는 훌륭한 인재로 자랄 것이라고 믿는다”며 회고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