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사알림
김포사랑운동본부 이사장 이·취임식권오준 이사장(5대) 이임 및 임선기 이사장(6대) 취임
▲사단법인 김포사랑운동본부 제6대 임선기 이사장

사단법인 김포사랑운동본부가 겨울이 깊어가는 1월 23일 시민회관에서 김포사랑운동본부 제8차 정기총회 및 5대 권오준 이사장 이임식·제6대 임선기 이사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 홍철호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김포시을)을 비롯한 선출직 공직자, 조한승 김포사랑운동본부 초대 이사장 등 내외빈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권오준 이사장은 “지난 2년간 이사장으로 봉사하는 동안 주변의 많은 도움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제6대 이사장으로 취임하는 임선기 이사장이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봉사를 할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셨듯이 적극적인 협조와 격려를 해 주시기 바란다”고 이임사를 통해 말했다.

임선기 이사장은 “권오준 이사장님께서 뛰어난 추진력으로 운동본부를 이끌어 오시면서 화(化), 애(愛), 용(用) 실천운동을 진행해 오신 것에 대하여 이 자리를 통해 감사드리며, 읍면동에도 회원을 확대하고, 시민들이 김포사랑운동본부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지지와 뜨거운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조한승 운동본부 초대이사장은 “누구나 김포시민이면 김포시의 주인이며 화(김포시의 주인되기), 애(김포시를 사랑하기), 용(김포산품 애용하기)의 3대 정신 실천에 적극적인 동참과 성원을 보내달라“고 덕담했다.

이·취임식행사에서 권오준 이임 이사장 및 지난 2년간 공로가 많은 회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권오준 이사장에 대하여는 그간의 공로를 높이 인정하는 공로패를 김포사랑운동본부 회원 일동 명의로 임선기 신임 이사장이 수여했으며 △김병근 회원, 송 철 회원(김포시장상) △정효순 회원, 박영애 회원, 김선남 회원(김포시의회 의장상) △오현숙 회원, 이승옥 회원(홍철호 국회의원상) △이정자 회원, 박효숙 회원(김두관 국회의원상) △신경란 사무국장, 농사와 한자이야기수업을 진행한 한세우 회원, 좋은 글 써주기 서예가 남창우 회원(권오준 이임 이사장이 수여하는 감사패)이 수상했다.

한편, 김포사랑운동본부는 김포시, 김포시의회에서 사업비를 지원하는 단체로 2008년부터 김포한강신도시에 급증되는 인구 유입을 대비하여 전입 세대와 기존시민이 모두 김포시의 주인이 되어 김포를 사랑하고 김포에서 나는 물건을 애용하자는 의미로 화(김포시의 주인되기), 애(김포를 사랑하기), 용(김포산품 애용하기)의 3대 정신을 실천하는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단체이다.

김중휘 기자  gimpo1234@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김중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