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체육회 주최 2018 김포시체육인의 밤 ... 13일 열려

▲경기도의회 채신덕 의원(민주당, 1선거구)이 정하영 김포시장(사진 왼쪽)으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했다.
▲2018 김포시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두병갑 김포시체육회 자문위원이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김철환 의원·채신덕 의원, 김두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의회 신명순 의장, 정하영 김포시장, 양윤모 김포시 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홍철호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정병규 김포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유수경 NH농협 김포시지부장, 신재호 김포시민축구단 단장, 두병갑 김포시체육회 자문위원(사진 오른쪽부터)

김포시체육회, 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는 2018 김포시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 13일 김포시 체육계 인사 및 가족 등 약500여 명이 함께하는 가운데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홍철호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김포시을), 김두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과 합심하여 김포시에 부족한 생활체육시설 인프라를 갖추고 번듯한 장애인체육 전용시설을 마련하는데 주력하겠다고 했다.

▲정하영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김포시의회 신명순 의장은 한 목소리로 김포체육발전과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서 지역의 위상을 높여주신 체육인들의 노력을 격려하면서 김포시민의 스포츠복지를 위해 뛰는 든든한 김포시 선출직공직자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경기도의회 채신덕 의원(더불어민주당, 1선거구)와 김포시청 차용준 팀장(자원행정팀)이 공로패를 수상했으며 △리듬체조 : 김포초 김 설, 육상 : 금파중 이동호, 검도 : 김포중 김준성, 태권도 : 사우고 전준원(이상 전문체육) △수영 : 초등부 정락희, 축구 : 일반부 여성부, 농구 : 일반부 단체전, 게이트볼 : 일반부 단체전, 궁도 : 일반부 단체전(생활체육) △탁구 : 통진중 유승빈, 탁구 : 통진고 유승준, 실내조정 : 새솔학교 안영인, 태권도 : 일반부 이학성, 탁구 : 일반부 임성중(장애인 체육회)가 우수종목 및 우수선수 표창을 수상했다.

▲김동규 김포시체육회·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