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김연화 센터장과 제이하트스피치 이예진 교수

운양동 제이하트스피치,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업무협약

11일 오전 11시, ‘행복한 다문화 스피치 코칭’ 특강 개최

 

운양동에 위치한 제이 하트스피치 아나운서 아카데미가 다문화 가정 및 지역 주민들에게 교육 나눔을 진행하는 등 뜻있는 재능기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 하트스피치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지난 5일 김포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을 맺고, 다문화 가족을 위한 참된 동반자로 개인과 가족, 다문화인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는 사업들을 공유하며 진행키로 했다.

특히, 제이 하트스피치 아나운서아카데미는 한국어교육 특강을 위한 전문가 진행 아나운서 교수를 협력하고, 다문화프로그램 운영 조직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지원하며, 다문화 행사 프로그램 진행 전문 사회자 지원 협력과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 및 교육진행 자문, 업무이행 방안 모색 협의 및 홍보지원에 적극 협력하기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업무 협약에 이어 제이 하트스피치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오는 11일 오전 11시,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아나운서 이예진 교수와 함께 하는 ‘행복한 다문화 스피치 코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 하트스피치 아나운서아카데미와 다문화TV, 한국경제사회연구소 부설 한국다문화포럼이 함께 주관, 주최하는 이 행사는 운양동에 위치한 제이 하트스피치 아나운서아카데미에서 무상으로 진행된다.

특강은 외국인 근로자와 결혼 이주민, 유학생 등 자신감 향상과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함양을 위해 마련됐으며, 스피치향상을 위한 지역 주민들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