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기획기사
김포신문, 반려동물문화 교양강좌 4일 개최임세희 강사로부터 강의내용을 미리 들어본다.
▲구떼드맘멍 임세희 대표가 지난 9월 27일 펫푸드 영양학을 주제로 강의하고 있는 모습.

김포신문이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아 ‘반려동물과 공감하고 알아가는 소·확·행’이라는 주제로 문화강좌(수강료 무료)를 총 4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문화강좌는 ▲반려동물 행동교육, 펫푸드 영양학, ▲반려동물 건강상식 등 3가지 주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10월에는 4일, 11일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진행된다. 강의 장소는 문화와 관광이 어우러진 김포시 랜드마크로 자리장는 김포아트빌리지 내 김포문화원 오상관(五常館)이다.

김포신문은 ‘펫푸드 영양학’을 주제로 반려동물 영양학, 사료학, 올바른 사료·간식 선택 및 조리법을 강의할 구떼드맘멍 임세희 대표로부터 본인 소개, 강의 주제 등을 미리 들어본다.

안녕하세요 저는 구떼드맘멍 대표 임세희입니다.
도그내츄럴 Pet Food Nutrition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반려동물들의 건강에 관한 내용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회사인 구떼드맘멍(http://gouterdeman.modoo.a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떼드맘멍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의 식이(食餌)를 걱정하고 고민하는 회사 입니다. 이번 ‘반려동물과 공감하고 알아가는 반려동물 교양강좌’에서는 펫푸드 영양학을 통해 잘못된 일반 상식을 올바르게 바로잡고 반려동물들과 행복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방법을 강의할 계획이며 반려인들이 강아지, 고양이 영양학을 쉽게 이해하고 가정에서 손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반려동물들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재료의 선택과 사료와 간식을 만드는 방법, 키우는 반려동물들의 성향에 따라 적당한 사료를 고르는 방법, 올바른 원료 선택으로 맞춤식 사료·간식 선택 방법, 요리법도 강의할 예정입니다.

▲김포신문이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아 진행하는 반려동물 문화강좌(반려동물과 공감하고 알아가는 소·확·행)가 진행되는 김포문화원 교육관인 오상관(五常館)

한편, 문화강좌가 진행되는 김포문화원 교육관인 오상관(五常館, 김포시 운양동 김포아트빌리지 내)은 ▲경기도 김포시 모담공원로 170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수단은 388번, 81-1번, 따복3번, 마을버스 55번(한옥마을 버스정류장 도보1분)을 이용하여 방문이 가능하며 ▲승용차로 방문하는 경우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옆 주차장에 주차하면 된다. 홈페이지(www.gcf.or.kr) 에서 김포아트빌리지의 보다 자세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김일래 시민기자  gimpo1234@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김일래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