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516표) 〉정성표(337표) 〉배기찬(199표)

▲김준현 민주당 김포시을 지역위원장 당선인의 개인 SNS 게재 사진 참조

민주당 김포시을 지역위원장 선거에서 김준현 민주당 김포시을 지역위원장 운영위원장(현)이 당선됐다.

지역위원장 선거는 3인 경선(김준현 민주당 김포시을 지역위원회 운영위원장, 배기찬 현 대통령직속 정책기획위원회 위원, 정성표 현 김포정책연구원장)으로 치러졌으며 ▲민주당 김포시을 권리당원을 대상으로 한 ▲7월 22일, 23일 2일간 ARS투표 방식으로 치러졌다.

민주당 관계자에 따르면 7월 23일 투표 종료후 오후8시부터 개표가 시작했고 오후 8시30분 경 김준현 후보의 당선이 확정됐다.

투표결과는 ▲투표율 42.9% ▲김준현 후보(516표 득표) 정성표 후보(337표 득표) 배기찬 후보(199표 득표)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현 당선자는 당선 확정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지역위원장 선거의 경쟁자였던 배기찬 후보, 정성표 후보, 유영록 후보, 유승현 후보, 이회수 후보에 대한 위로의 뜻을 전하고 ‘민주당은 원팀’임을 강조하면서 2018년 치러진 여러 선거로 어수선한 민주당내 분위기를 추스르고 김포시 민주당원이 합심하여 정하영 김포시장의 성공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모든 역량과 지혜를 모으자고 말했다.

또한 제2기 김포을 지역위원회는 생활정치의 깃발을 높이 들겠습니다. 정기적인 당원 정책 간담회를 통해 시민들의 소리를 귀담아 듣겠습니다. 김포시와 갑·을 지역위원회가 함께 하는 당-정 협의회를 정례화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시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읍면동 당원협의회가 주관하고 시·도의원이 함께 참여하는 시민과의 대화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기찬 후보와 정성표 후보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경선 결과에 승복하고 경선 상대였던 김준현 후보에 대한 축하의 뜻을 밝혔다.


김준현 당선인

사랑하고 존경하는 당원 여러분,

저는 여러분의 명령에 따라 제2기 더불어민주당 김포을 지역위원장으로 선임됐습니다. 먼저 아름다운 경선을 해주신 정성표, 배기찬 후보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울러, 비록 경선에서 쓴 고배를 마셨지만 우리 당을 위해 항상 헌신하시는 유영록 전 시장님, 유승현 김포복지재단 이사장님, 이회수 정책위 부의장님께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제1기 지역위원회를 이끌어 오신 정하영 시장님을 비롯한 당직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당원 여러분,
오늘 여러분의 선택은 정하영 시장이 이끄는 김포시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바라는 마음입니다. 김포가 한반도 평화의 중심지로 거듭나게 하라는 시민의 뜻입니다. 우리 당이 앞장서서 이를 이루어 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원팀입니다. 올해 치러진 여러 선거로 어수선한 분위기를 추리고 전당원이 합심해 정하영 시장의 성공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뛰어야 합니다. 김포을 지역위원회가 모든 지혜와 역량을 모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 당원주권의 새로운 지역위원회를 만들겠습니다. 먼저, 분기별로 전당원 보고대회를 개최하겠습니다. 당원들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 소위원회의 활동을 강화해 신명나고 유익한 지역위원회를 만들겠습니다. 아울러 읍면동 당원협의회를 활성화시켜 사람냄새 나는 지역위원회를 만들겠습니다.
제2기 김포을 지역위원회는 생활정치의 깃발을 높이 들겠습니다. 정기적인 당원 정책 간담회를 통해 시민들의 소리를 귀담아 듣겠습니다. 김포시와 갑·을 지역위원회가 함께 하는 당-정 협의회를 정례화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시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읍면동 당원협의회가 주관하고 시·도의원이 함께 참여하는 시민과의 대화를 마련하겠습니다.

당원 여러분,
더불어민주당은 김포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야 합니다. 당원으로서 항상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시민이 행복한 김포,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그 길에 여러분과 함께 하는 지역위원회가 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오늘 운명을 달리하신 대한민국의 큰 진보 정치인 노회찬 의원님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7월23일
김준현 올림


정성표 후보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성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셨는데
제가 부족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지 못했습니다.
죄송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을 깊이 새기고
더욱더 자주 찾아 뵙고 정진하겠습니다.
김준현 후보님의 당선을 축하드리며
또한 배기찬 후보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성표 올림

 

배기찬 후보

김준현 위원장님, 축하합니다 !!!
앞으로 모두 힘을 모아 좋은 지역위원회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