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세무서가 지난 26일 25만번째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선물 증정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20만번째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고객에 대한감사선물 증정행사에 이어 1개월 만에 25만번째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고객이 선정되어 기획된 것이다.

김포세무서장은 25만번째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고객인 관내 ‘주식회사 재영(대표:최재일)’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소정의 선물을 증정했다. 최회선 김포세무서장은 “그간 국세청은 홈택스, 모바일민원실, 무인민원발급기 등 다양한 온라인 민원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고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이용을 활성화하고 있다”고 밝히며 “사회시스템이 고도화 · 선진화 되어가며 민원서비스 수요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현재의 상황에서 국세청이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민원서비스 시스템은 국세 민원서비스 이용고객의 시간적 · 공간적 제약을 극복하게 해주는 실질적인 도우미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앞으로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춘 행정서비스의 모범적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세무서는 2018년 중 30만번째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 고객에대한 감사선물 증정행사를 계속할 예정인 것으로 확인됐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