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구 : 1선거구 / 당선자 : 심민자 / 정   당 : 더불어민주당 / 득표율 : 64.06%
김포시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시민의 선택을 무겁게 받들고, 매사 원칙과 상식에 따라 공익의 가치를 우선하는 참 일꾼이 되겠습니다. 저는 2003년 우리당에 입당 후 줄곧 김포시지역위원회의 당직을 수행하며 선출직 공직자의 역할과 책임에 대해 배우고 익혔으며 일상에서는 건강한 먹을거리와 안전한 생활환경, 사회적 약자들의 보다 나은 복지환경에 특별히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앞으로도 민.관이 긴밀히 협력하며 더 나은 복지환경을 만드는 일들을 즐거운 정치로 풀어가 가고 싶습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지역민과 격의 없이 만나 현안을 챙기고 해법을 모색하는 성실하고 친절한 이웃으로 살겠습니다. 불의와 부당한 일로 고통 받고 억울해 하는 이웃과는 한 편이 되겠습니다. 정의롭고 안전하고 평화로운 김포를 위해 제 역할에 충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거구 : 2선거구 / 당선자 : 채신덕 / 정   당 : 더불어민주당 / 득표율 : 64.11%
존경하는 김포 시민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 경기도의원으로 당선된 채신덕입니다. 파랑이 파란(波瀾)을 일으켰습니다. 31년 전 6월 항쟁의 정신이 그랬듯, 2018년의 6월에도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한 시민들의 열망이 세상을 바꿨습니다.
저는 선거에 임하면서 ‘아이들이 행복하고 청년들은 꿈을 펼치고, 중장년은 삶의 질을 높이고, 어르신 및 장애인들이 편안하도록’이라는, ‘사람’에 초점을 맞춘 공약을 내세웠습니다. 김포가 잠시 머무르는 곳이 아니라 안정적인 삶의 터전이 되려면 어느 누구도 소외됨 없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선거는 끝났지만, 우리의 일상은 계속됩니다. 일상이 보다 행복해지도록 김포시민의 대변인으로 시민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옆에서 함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거구 : 3선거구 / 당선자 : 김철환 / 정   당 : 더불어민주당 / 득표율 : 56.77%
김포시 제3선거구 5개 읍면 도의원 당선자 김철환입니다. 절대 바뀌지 않을 거라던 지역에서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주신 시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변화에 대한 시민들의 열망 가슴 깊이 새기고 활동하겠습니다. 선거운동 내내 초심 잃지 말아달라는 시민들의 말씀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젊은 사람이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더 겸손하게 일하겠습니다.
농업과 환경은 하나입니다. 농업을 살리는 것이 환경을 살리고 김포를 살리는 것이라는 시민분들의 선택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시 돌아오는 농촌! 젊은 일꾼들이 돌아오는 5개 읍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 고마움 잊지 않고 믿음과 실천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거구 : 4선거구 / 당선자 : 이기형 / 정   당 : 더불어민주당 / 득표율 : 75.61%
존경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경기도의원 김포시제4선거구(운양동,장기본동,구래동,마산동) 당선인 ‘이기형’입니다. 부족한 저를 김포시 역대 최다 지지율과 경기도내 지지도 3위라는 압도적 성원으로 선출해주신 신도시지역 주민께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주어진 소명은 한강신도시 지역 주민 불편 해소와 경기도로부터 소외받지 않는 김포시를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지역 내 공공 갈등을 ‘오직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해결하라.’는 시민의 명령을 받드는 일에 최선을 다할 각오입니다.
시민의 불편민원과 마음을 잘 알기에 끊임없이 시민과 소통하며, 한강신도시의 가장 큰 불편사항인 ‘교통’, ‘교육’, ‘기반시설’, ‘환경’ 문제를 해소하는데 역점을 두고, 오직 시민의 눈으로 판단하고 시민의 발로 뛰는 의정 활동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