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사업은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김포신문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아 ‘반려동물문화를 통한 시민 소통 플랫폼 구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사업은 한강신도시로 대표되는 신도시 지역에서 새롭게 형성되고 있는 생활문화인 ‘반려동물문화’를 활용하여 지역내 지역민의 소통채널을 만들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서로를 이해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사업내용은 ▲반려동물 온라인 커뮤니티 구축 및 운영 ▲오프라인 반려동물 문화 강좌 ▲반려동물 관련 공익캠페인 전개 입니다.

이에 김포신문에서는 김포시민을 대상으로 본 사업의 취지에 공감하고 함께 할 개인 또는 조직, 단체를 청합니다. 반려동물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집 부문 : 반려동물문화 취재·기사작성 가능한 김포시민, 반려인에게 반려동물문화와 관련한 좋은 정보를 제공(강의) 가능한 반려동물 관련업 종사자(예 : 수의사 선생님, 반려동물 행동교정사 선생님), 온라인 커뮤니티 디자인 제작·커뮤니티 운영 경험(가능)한 김포시민
○문의 : 김포신문 김중휘 기자 (☎010-4805-1875, gimpo1234@naver.com)
○함께 하시는 개인, 조직, 단체는 지역신문발전기금에서 소정의 수고료,강사료가 제공됩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