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주방문화 선도,
(주)드림셰프 박혜란 부사장

 

박혜란 
(주)드림셰프 부사장

현대인들에게 주방은 단순히 요리하는 공간을 넘어서 소통과 대화 그리고 즐거움이 있는 공간이다. 이러한 주방문화에 발맞춰 행복한 주방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주)드림셰프를 소개하고 싶다. 이번 칭찬릴레이의 주인공은 (주)드림셰프의 박혜란 부사장이다.

(주) 드림셰프의 박혜란 부사장은 내 가족이 서로 대화를 나누고 소통하며 즐거움이 넘치는 공간이 바로 주방인 것처럼 현대인들에게 주방이 행복한 공간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주) 드림셰프는 국내 5개 유명 홈쇼핑에 납품 중이며, 2005년 우리홈쇼핑(현 롯데홈쇼핑)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방송때마다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는 등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여러 해외지원 사업 등에 참여하여 수출성과를 거두는 등 제품력은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미국, 일본, 호주, 대만 등 21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박혜란 부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꾸준한 기업 활동을 통해 얻은 이윤의 일부를 결손가정의 어린이를 위해 후원하고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으로 모아 기탁하는 등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기업의 이익을 사회와 나누며 모두가 상생하는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함으로써 지역의 소중한 이웃 모두가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추천자 :  민주평통 김포시협의회장 이미연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