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세무서가 지난 25일, 20만번째로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제 1회 감사선물 증정행사를 개최했다.

국세청은 세무서 방문 없이도 가정이나 직장 등에서 쉽고 간편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홈택스, 모바일민원실, 무인민원발급기 등 다양한 온라인 민원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고, 이러한 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홍보하고자 이번 감사선물 증정행사를 기획,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날 증정식에는 200,000번째로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김포세무서 관내 법인 ‘광신건설산업(주)(대표:권영재)’가 증정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며, 김포세무서장은 광신건설산업(주) 관계자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였다.

이 자리에서 최회선 김포세무서장은 “그간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적극 이용해주신 민원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행사가 앞으로 업무에 바쁜 사업자나 직장을 가진 근로소득자 등이 시간과 경비를 줄이면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더욱 많이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세무서는 2018년 중 250,000번째 및 300,000번째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 민원인들에게도 감사선물 증정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