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는 6월 18일까지 ‘2018 슈퍼맨 창조오디션’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슈퍼맨 창조오디션’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우수 사업화 과제를 보유한 예비·초기 청년 창업가를 발굴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경기도가 2015년부터 시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이다.

2018 슈퍼맨 창조오디션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가 참가하는 ‘아이디어 분야’와 ▲사업화 가능 우수 기술을 보유한 창업 3년 이내 스타트업을 위한 ‘사업화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특히 올해 오디션은 경기도가 대한민국 청년 창업 활성화의 ‘스탠더드’를 제시하는 차원에서 참가자격을 ‘전국 만 20세 이상 만 39세 이하 청년창업자(예비창업자 포함)’로 확대해 진행한다.

참가 방법은 이지비즈 홈페이지에 접속, 통합검색란에 ‘슈퍼맨창조오디션’을 입력해 온라인 신청 후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까지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45번지) 성장사업화팀으로 우편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www.egbiz.or.kr)를 참고하거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성장사업화팀(031-888-6835)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